성경통독 및 중보기도회를 시작하며..


"주의 말씀의 맛이 내게 어찌 그리 단지요 내 입에 꿀보다 더 다니이다"(시 119:103)

사랑하는 덴버한인교회 성도 여러분, 우리 교회가 오늘부터 새로운 영성훈련의 여정을 출발합니다. [성경통독 및 중보기도회]가 오늘 밤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7:30에 소예배실에서 열립니다.

함께 모여 하나님의 기록된 말씀인 성경을 한 장, 한 장, 그리고 한 절, 한 절 읽어가면서 '주의 말씀의 맛이 내 입에 꿀보다 더 달다'고 실감나게 고백한 시편 기자의 그 생생한 체험을 오늘 우리의 것이 되게 하고자 합니다.

이틀 전에 읽은 <설교>라는 책에서, 팀 켈러(Tim Keller) 목사는  "성경은 단지 정보가 아니다. 성경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다. 언어 형태로 된 하나님의 능력이다. 하나님이 우리 이름을 부르시고, 우리를 지으시고, 우리를 재창조하시는 때는 오직 우리가 말씀의 의미를 이해할 때다."라고 말하더군요.

"아멘"으로 공감하게 됩니다. 우리 함께 모여 한 목소리로 성경을 읽고 이해함으로, 살아 있는 하나님의 말씀이 오늘 우리의 삶을 새롭게 하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을 함께 확인하고 체험해 나갑시다.

또한 교회와 성도 그리고 이웃과 사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중보하며 기도하고자 합니다. 혹 부탁하고 싶은 기도 제목이 있으면 저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 기도가 응답될 때까지, 함께 모인 성도들이 온 마음과 정성을 모아 하나님께 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큼이니라"(약 5:16)

모두 오십시오! 
함께 마음 모아 말씀을 읽고, 
함께 손을 잡고 기도합시다! 
말씀의 능력이 역사하는 모임, 
기도의 응답을 체험하는 만남이 되리라 믿습니다!

우리의 메마른 심령, 갈급한 심령에 살아계신 우리 주 하나님께서 은혜의 단비를 풍성하게 내려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